여행기록/괌 Guam

[괌여행] 코로나 전 괌여행, 괌 돌핀크루즈 (돌핀 와칭)

하양이토리 2022. 5. 21. 19:12
반응형

코로나 전 괌여행, 괌 돌핀크루즈 리뷰 

안녕하세요, 코로나 전 괌여행 리뷰를 하고자 해요. 

괌은 바다에서 하는 엑티비티가 많은 곳이에요. 저도 돌핀크루즈, 피시아이 스노쿨링, 정글투어를 즐겼었구요. 찾아보면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엑티비티가 많아서, 일정을 잘 짜시면 단기 여행도 많은 엑티비티를 즐기다 돌아 올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저는 오늘 돌핀크루즈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아마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괌돌핀크루즈는 하는 업체가 굉장히 많아요. 외국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곳과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곳들도 있고, 한국인 가이드가 동동하는 등 여러 옵션이 많고, 참치회를 제공하는 곳 하지 않는 곳 등으로도 나뉘니, 확인 하셔서 맞는 곳으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배멀미는 없지만, 물놀이하고 배타고 하면 참치회도 안넘어 갈 것 같아서, 참치회 없고 샌드위치와 커피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서 여기로 예약했어요. 

제가 갔던 날 괌에 폭우와 파도 바람이 어마어마 해서, 예약하고도 취소가 될까바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항금지를 내리지 않으면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하고, 저는 배 멀리도 없어서 취소 안하고 진행하기로 했어요. 

괌 돌핀크루즈

준비물 

돌핀크루즈는 돌고래 찾아서 보기, 스노쿨링 그리고 낚시로 진행되어요. 래쉬가드를 미리 입고 가셔야해요. 크루즈 내부에 화장실이 있긴 하지만 사람들도 많고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있어서, 거기서 옷을 갈아 입긴 힘들어요. 스노쿨링 세트도 제공되지만, 찝찝하심 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돌핀크루즈는 신청하면 호텔로 픽업해서, 선착장으로 가는 코스로 진행되어서, 호텔에서 준비물은 가방에 다 챙겨가시면 됩니다. 

  • 레쉬가드
  • 생수 (혹시나 물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 
  • 배멀미약 (배 멀미 있으신분) 
  • 스노쿨링세트 (찝찝하신 분)
  • 비치타올 혹은 수건 꼭 챙기세요. 물놀이하고 나니까. 춥더라구요. 

진행 순서

  • 선장님께서 돌고래를 찾으러 간다 (비가 많이 와서 이날을 보지 못했어요) 
  • 배를 멈추고 스노쿨링 
  • 낚시
  • 샌드위치와 커피 (업체에 따라 다양하게 맥주와 회를 주는 곳도 있고, 뷔페식을 주는 곳도 있으니까 취향에 따라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돌고래를 보지 못해서 아쉽긴 했지만, 바다 한가운데에서 했던 스노쿨링도 너무 재밌었고, 낚시도 신기했어요! 돌핀크루즈도 괌 여행 일정에 꼭 넣으시길 바라요. 

괌 돌핀크루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