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맛집

[잠실카페] 카페미뇽 (Cafe mignon) 방이점

하양이토리 2022. 6. 1. 00:07
반응형

 (Cafe mignon) 방이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의 카페 핫플인, 카페미뇽 방이점에 다녀온 리뷰를 작성해 보았아요. 방이동 지나가시다가 보시면, 무지개 색의 타르트가 디스플레이된 카페를 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카페미뇽은 타르트 메뉴로 유명한 곳입니다. 프랑스풍 파이 & 디저트를 파는 곳입니다. 카페미뇽 방이점은 매일 아침마다 정성스레 타르트를 준비한다고 하고,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하루 두번 타르트를 굽고, 갓 구운 타르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베이커리와 커피/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저는 또 커피 매니아인데요. 카페미뇽은 시그니쳐 브랜딩 원두를 사용하고, 티의 경우 최고급 잎차를 사용하여 티를 만든다고 합니다. 판매하고 있는 착즙 쥬스도 생과일 100프로라고 하니, 음료나 베이커리류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이 들어 리뷰를 하게 되었어요. 힐링하면서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고 인테리어도 자연느낌의 인테리어 더라구요.  

내부인테리어와 타르트 

위치 정보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12, 카페미뇽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480미터) 
  •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오후 10시 

방이동 먹자골목에 있는 타르트 맛집 카페 미뇽이에요. 술마시러 가시는 길에 뭔가 카페라 해서 생소했었는데, 저희도 1차로 고기와 술을 마시고 카페 미뇽에서 2차를 했답니다.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타르트가 무지개 색깔로 배열되어 있어서, 더 눈에 많이 띄였던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타르트는 정말 종류가 많고, 푸딩 타르트, 코코넛 타르트, 딸기 타르트 등이 있고, 개당 3천원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밤 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커피 종류 말고 티 종류로 골고루 주문 했었는데요. 전체 음료의 가격대도 5천원에서 6500원 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음료가격도 타르트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스벅에 있는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회의도 가능하다고 하니, 단체로도 방문 가능한 공간이에요. 타르트는 2,4,6,9 개 단위로 포장 가능해서, 포장하셔서 선물해도 좋을 만큼 타르트들이 너무 이뻤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메뉴판
주문한 타르트와 티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