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하와이 Hawaii

[하와이여행] 코로나 전, 하와이 여행_쉐라톤와이키키호텔

하양이토리 2022. 5. 7. 15:58
반응형

코로나 전, 하와이 여행_쉐라톤와이키키호텔

안녕하세요, 코로나 전 하와이 여행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올해 하반기와 내년부터는 하와이 여행 가능하겠죠 ? 

하와이 여행, 와이키키 비치  

하와이 여행 때 저희가 묵었던,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바로 앞에 있던 와이키키 비치예요. 코로나 이후 현재도 동일한 모습일지는 모르겠지만, 2년 전에는 해변에 외국인들은 누워서 태닝도 하고, 해수욕도 즐겼던 그런 모습이었고, 한국인 신혼여행객들도 많았고, 웨딩촬영을 온 일본인들도 많이 보였었어요.

 

 

저도 곧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포스팅을 하면서 기억을 되짚어 보기로 합니다.

 

하와이 호텔/리조트 1박 가격이 너무 비싸서, 최대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즐기길 바라요. 하와이에서 24시간은 마치 10초 처럼 빨리 지나간답니다. 돌아서니, 집으로 돌아오는 날이더라구요.. 

 

  • 쉐라톤와이키키 조식 
  • 쉐라톤와이키키 앞 해변 
  • 쉐라톤와이키키 수영장 

쉐라톤 와이키키 조식 

저는 해외여행을 가면, 꼭 조식은 함께 결제를 해요. 해외여행의 꽃은 조식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쉐라톤 와이키키 조식은 뷔페식이고 종류도 많았어요. 게다가 실외/실내로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실외로 앉아서 조식을 먹었었었고, 식사 후에는 아이스 커피도 자리에서 주문해서먹을 수 있었어요. 쉐라톤 와이키키는 기억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하와이를 가더라도 쉐라톤 와이키키를 갈 것 같아요. 저렴한 비용은 아니지만, 하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 다음 번에도 쉐라톤에서 묵을 것 같아요. 이때 당시 저의 아이폰은 프로모델이 아니었던터라, 햇빛으로 사진이 많이 어두웠네요. 이제 가면 사진은 더 잘 찍어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쉐라톤와이키키 아침풍경

 

쉐라톤와이키키 조식

 

쉐라톤 와이키키 앞 와이키키 해변 

도보 거리에, 호텔 바로 앞에 와이키키 해변이 있어요. 아침 일찍 조식을 먹고 해수욕을 태닝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았고, 호텔 수영장에도 사람들이 수영도 하고 있었어요. 

와이키키비치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수영장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수영장은, 인피니티 엣지 풀은 유명하죠, 수영장에서 바다를 보면서 시간을 즐길 수도 있고, 튜브 대여도 가능했었어요. 해변 접근성, 쇼핑몰도 가깝고, 근처 식당도 많아서, 쉐라톤 와이키키는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하와이.. 기다려... 

쉐라톤와이키키 인피니티 풀
쉐라톤와이키키 수영장

 

하와이 사진만으로도 힐링 하시길 바라며,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