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하와이 Hawaii

[하와이여행] 코로나 전, 하와이 여행_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호놀룰루 공항, 쉐라톤와이키키

하양이토리 2022. 5. 9.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와이 리뷰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먼저 호놀룰루 공항 사진을 공유 드리고, 마지막 포스팅으로 쇼핑센터와 공항, 그리고 호텔에서 즐겼던 내용을 공유 드릴게요. 저희는 진에어로 이용했지만, 하와이니까, 하와이안 항공기들이 많이 보였어요. 하와이가 너무 그립네요!! 

호놀룰루 공항

쉐라톤와이키키 수영장, 비치 

쉐라톤와이키키호텔은 인피니티 수영장과 앞에 비치는 진짜 많이 이용해보시는 게 좋아요! 정말 하와이 온 기분, 여유를 만끽할 수 있거든요. 저희도 조식을 먹을 때 레쉬가드를 입고 나왔었고, 바로 수영장에서 놀았답니다. 수영장에서 타올 대여 가능해요!! 

쉐라톤와이키키 입구
쉐라톤와이키키 인피니티풀

노란색 튜브는 한정적이라서, 만약에 다 소진되고 없으면, 다른 사람이 내릴때까지 기다렸어야 했어요. 하와이는 전 세계적으로 휴양하러 여행을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 주소 94-790 Lumiaina Street, Waipahu
  • 영업: 주중 9:00-21:00, 주말 토요일 09:00-21:00, 일요일 10:00-18:00

하와이 사진이 포스팅 하려고 하니, 적절한 사진 없네요, 많이 보여드리고 싶은데 너무 아쉬워요.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 구경도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요때 당시에, 아이폰 용량이 32 기가 밖에 안되서, 남편 핸드폰으로 촬영하고는, 못받았나바요. 와이켈레 아울렛에는 셀카가 더 많네요 :-).  저희는 렌트카를 해서 와이켈레 아울렛을 갔었구요, 여긴 코치, 나이키, 아디다스, 갭이 저렴했어요. 하와이에는 Ross 라고, 아울렛은 아니고, 이월 상품들을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어요. 하와이만 있는 건 아니고, 미국 전역에 있겠죠 :) 로스에서 샘쏘나이트 캐리어를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서, 저도 늘어난 쇼핑 짐으로 하와이에서 캐리어를 구매해서 왔어요. 

와이켈레 아울렛도, 건물 마다 판매하는 브랜드가 달랐어서, 저희는 좀 먼곳은 차량을 이용하기도 헀고, 중간중간에 쇼핑한 물건들은 트렁크에 두기도 했어요. 너무 보이게 두면, 창문 깨고 가져갈 수가 있다고 해서, 귀중품은 차안에 보이게 두진 않았어요. (렌트할 경우 혹여 모르니 보험은 꼭 추천드려요!)

 

진에어  

비행기 사진과 저희 셀카로 본 하와이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와이야 안녕! 또 갈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