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해운대여행] 해운대 요트투어 후기

하양이토리 2022. 6. 25. 15:39
반응형

해운대 요트투어 후기 

안녕하세요. 하양이토리예요. 오늘은 해운대 여행에서 추천드릴만한 activity 정보를 가져왔어요. 

지난주 해운대 맛집 투어 갔다가, 해운대 요트투어를 예약하고 요트 투어를 하였는데요. 요트투어를 하면서 야경을 감상했던 1시간이, 저에게는 너무 힐링되었던 시간이라, 꼭 공유드리고 싶어요. 요트에서 들었던 신나는 음악과 공기와 분위기 야경 모두 너무 완벽했었어요. 요트투어 하면 고가로 생각해서, 한번도 찾아볼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요. 저는 밤 9시에 탔었고 1인당 2만 5천원 비용에,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니, 여름 휴가로 해운대 오시는 분들은 요트투어 미리 예약하시고, 야경 투어해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가로 낮과 저녁 시간인 일몰시간에도 운영한다고 하고, 시간 대별의 해운대 바다의 분위기가 다르니, 여러 후기 참고 하시고 원하는 시간대로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낮에는 비용이 조금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해운대 요트선착장에서 광안대교까지 1시간 정도 요트로 야경을 감상하는 코스였는데요. 여름 날씨인데, 6월이라 날이 선선했던 터라, 싱가포르의 클락키에서 요트를 타서 마리나베이샌즈의 야경과 레이져 쇼를 봤던 기억이 났었는데요. 같이 해운대 요트 투어를 하셨던 분도, 싱가포르 클락키가 생각이 났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도 코로나의 여파로 해외여행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해운대 요트투어로 국내에서 해외여행 온 기분을 느끼고 와서, 꼭 공유드리고 싶어요. (제가 포스팅하는 내용은 다 제돈, 제산 입니다.)

요트선착장 

해운대 요트투어 요트선착장 위치, 이용 가격, 코스 

저희는 처음 예약을 했던 터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전화로 예약가능한지 문의 후 인터넷으로 바로 예약하였는데요. 업체는 많으니, 가격 대비 괜찮아보이시는 곳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요트야" 라는 한 곳 밖에 이용해보지 않아서, 다른곳과 비교가 힘들 것 같고, 다른 업체 후기도 보시고, 가격 대비 시간 대비 제일 좋은 곳으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여러 업체 전화했는데, 이미 마감된 곳도 너무 많았던 터라, 되는 곳을 급히 예약해서 방문하였답니다. 특가로 뜨는 곳도 많다고합니다. 저는 이 업체도 좋았어요. 광안대교 앞에서 불꽃놀이도 해주시더구요. 힙한 노래들도 흘러나와서 물멍하기 좋았던 요트투어였습니다. 

  •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수영만요트경기장 4번 계류장 
  • 이용 가격 (요트야, 평일): 월~금, 일: 12000원 (오후 6시까지), 25000원 (오후 7시~9시), 20000원 (오후 10시~)
  • 이용 가격 (요트야, 토 & 공휴일): 15000원 (오후 5시30분까지), 35000원 (오후 6시30분~오후 9시 30분), 25000원(오후 10시 30분~)
  • 이용 가격 (요트야, 프라이빗투어): 단독투어도 가능한 곳이고, 별도 문의가 필요한 것 같아요. 
  • 코스: 수영만요트경기장에서 출발, 동백섬 경유, 광안대교까지 총 1시간 코스 
  • 예약하면 안내문자가 발행되고, 요트에 들어가면, 실내화 갈아 신고 구명조끼를 입고 이용하게 됩니다. 

요트에서 바라본 해운대 야경

 

광안대교 야경과 불꽃놀이

요트에서 선셋으로 보려고 요트투어하시는 분도 있고, 저처럼 야경을 보려고 투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제 후기가 부산여행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탔던 요트는 2층 요트에, 앉을 쇼파들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고, 음악도 즐길 수 있었던 요트였었습니다. 퍼블릭 요트투어 (제가 탔던)도 있고, 가족과 지인끼리만 이용하는 단독 요트 투어도 있어서, 가족끼리 빌려서 여행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