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맛집

[부산핫플/기장카페] 공극샌드커피

하양이토리 2022. 5. 26. 21:49
반응형

부산 핫플레이스인 공극샌드 커피 리뷰 

안녕하세요. 부산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기장 카페, 공극 샌드 커피의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기장의 이케아 근처에 위치한 기장에서 뷰 카페이고, 여기도 바다뷰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건물 외관 부터 고급스럽고 핫플의 아우라가 느껴지는데요. 사진을 찍어오지 않았지만, 화장실 인테리어 조차도 너무 예뻐서, 같이 간 분이랑, 여기 인테리어 비용만 엄청 들었겠다 라고 말하면서 카페 곳곳을 구경하고 왔답니다. 야외석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션뷰가 너무 예뻤던 공간이었습니다. 부산오션뷰 카페는 부산에서는 거의 다 핫플이에요. 부산 바다뷰는 해운대, 광안리, 송정, 기장 모두 너무 이쁘니, 부산여행하시는 분들은 시간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공극샌드커피 입구

총 3층까지 있고, 루프탑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루프탑에 자리 잡아서, 바다뷰도 보면서 바닷바람도 느끼면서 시간을 즐겼었어요. 메뉴는 커피 종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렛화이트, 바닐라라떼, 콜드브루, 필터커피, 아이슈페너)가 있고, 5500원에서 7500원까지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요. non-coffee류도 오렌지 자몽, 백향망고, 레몬, 그린티라떼, 발로나초코라떼 밀크티 등이 있었고, 가격은 7000원 정도로 측정되어 있었어요. 그 외에도 그로플 종류도 있어요. 이 공간은 뷰 맛집이기도 해서, 1인 1메뉴 꼭 해야하고, 애견 동반 금지, 그리고 캔시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및 옥상 테이블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고, 케이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기장카페 공극 샌드 커피는 인테리가 초고급이었어요. 오션뷰도 좋고, 야외 자리도 바다뷰고, 루프탑에도 별도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취향대로 공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카페를 가면, 자리 잡고 다른 곳을 구경하지 않는데, 공극샌드커피는 자리를 잡아 놓고 화장실도 구경하고 곳곳 공간을 구경하면서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헀던 날에는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흐리게 나오긴 했네요. 날씨 좋은 날에 방문하신다면, 정말 좋은 뷰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기장에 위치한 곳에요. 

반응형